착 전용 게이트로 전환해 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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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est 작성일25-07-26 14:23 조회3회 댓글0건본문
인천국제공항공사가 오늘(24일)부터 국내선 전용게이트 전체를국제선도착 전용 게이트로 전환해 상시 운영합니다.
공항에서국제선을 이용하는 승객들은 세관검사(Customs), 출입국심사(Immigration), 검역(Quarantine) 등 CIQ 절차를 반드시 거쳐야 하는 반면.
2018년 대비 2024년 김해공항국제선운항이 20.
6%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.
부산 김해국제공항에서 이륙하는 에어부산 항공기.
[경제 365] 인천공항공사가 공항 혼잡도 완화를 위해 하계 성수기인 오늘(25일)부터 다음 달 10일까지, 국내선 전용 게이트를국제선게이트로 전환하는 등 탑승객 게이트 8개를 추가로 운영합니다.
공사는 1터미널 국내선 게이트 3개를국제선도착 전용 게이트로.
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국내선·국제선혼용 게이트 위치도.
<인천공항공사> 7년 넘게 비어있던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(T1) 국내선 전용 게이트 3개가국제선입국도 가능한 국내·국제선겸용 게이트로 전환됐다.
지난해 말 확장된 제2여객터미널(T2)에도.
인천국제공항공사가 제1여객터미널의 국내선 전용게이트를국제선도착 전용 게이트로 상시 사용한다.
인천국제공항공사는 증가하는국제선항공여객 수요를 대비한 운영 효율화를 위해 제1여객터미널 국내선 전용게이트 전체(3개소)를국제선도착 전용 게이트로.
<앵커>코로나 19 전인 2018년 김해공항국제선운항편수는 6만 3천여 편입니다.
그런데 6년 뒤인 지난해에는국제선운항편수가 5만 2천 여편으로 17% 넘게 줄었습니다.
다른 공항은 모두 증가했는데 김해공항만 유일하게 줄었습니다.
지난 2020년 정부는 대한항공.
<앵커>코로나 19 전인 2018년 김해공항국제선운항편수는 6만 3천여 편인데, 6년 뒤인 지난해에는국제선운항편수가 17% 넘게 줄었습니다.
지난 2020년 정부는 대한항공-아시아나 합병과 에어부산을 포함한 저비용항공사 3사 통합을 추진하면서 김해공항을 제 2.
최대 이용객이 몰릴 전망입니다.
이 때문에, 인천공항공사는 더 빠르고 편리한 입출국을 위해 7년 넘게 닫았던 국내선 게이트를국제선으로 전환하고 검색대와 안내 인력을 늘리는 등 혼잡도 줄이기에 비상이 걸렸습니다.
24일부터국제선탑승구로 전환된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국내선 전용게이트에 일본 간사이발 제주항공 7C1302편이 연결돼 있다.
인천공항공사 제공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제1·2여객터미널 국내선 전용 게이트(탑승구) 8곳을 국내선과국제선혼용 탑승구로 전환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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