에너맥스, 고객지원센터 2019 하계휴가 일정 안내. > News

본문 바로가기

회원메뉴

News

에너맥스, 고객지원센터 2019 하계휴가 일정 안내.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9-07-29 17:37 댓글0건

본문

안녕하세요 에너맥스 코리아입니다.

2019년 7월 31일(수)부터 8월 4일(일)까지 에너맥스 고객지원센터 하계휴가 기간으로 서비스가 진행되지 않습니다.
아래 내용을 참조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불편 없으시길 바랍니다.

enermax_notice.png

● 휴무 기간 및 업무 안내
- 휴가 일정 : 2019년 7월 31일(수) ~ 8월 4일(일)까지
- 업무 재개일 : 2019년 8월 5일(월)부터

● 택배 업무 진행 안내- 2019년 7월 30일(화) 입고 분까지 정상 입고 및 출고되며 이후 입고된 제품에 처리는 휴무가 끝나는 8월 5일(월)부터 순차적으로 처리될 예정입니다.
※ 정상업무 재개 후 물량 증가로 택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배송 지연 예상 기간 : 2019년 8월 5일(월) ~ 2019년 8월 6일(화)
※ 휴무 기간 동안에 홈페이지 문의 및 전화상담 업무, 방문 및 택배 업무 등이 일체 중단됩니다.

향상된 고객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고객지원센터를 확장 이전하여 주소를 안내해드립니다^^
내방 및 택배 접수 주소: 서울 용산구 용문동 32-8 현양빌딩 1층 에너맥스 코리아 고객지원센터

에너맥스 코리아 고객지원센터
080-719-2581(평일 10:00 ~ 17:00 / 점심 12:00 ~ 13:00)

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찜통더위가 시작된다고 합니다.
무리한 야외 활동은 NO~! 올여름 무더위 잘 이겨내시고 활기차고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랍니다.

회사명 (주)씨넥스존 대표 김광일 개인정보관리자 책임자 이덕규 사업자등록번호 106-86-47796
전화 1661-9246 팩스 02-6713-2654
본사주소 서울시 용산구 효창원로55길 20 현양빌딩 2층
AS센터 서울시 용산구 효창원로55길 20 현양빌딩 1층
Copyright © (주)씨넥스존. All Rights Reserved. _Admi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