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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 안내

고객센터 운영시간 및 연락처

  • 080-719-2581(무료통화)
    평일 10:00 ~ 17:00 / 점심 12:00 ~ 13:00 / 토요일,일요일,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
택배 A/S 접수 절차

  1. 영수증/일련번호(Serial Number)를 통해 무상보증 기간 확인 (고객센터 080-719-2581)
  2. CJ대한통운을 통해 택배 A/S를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. (하단 택배비 안내 참조) [CJ대한통운 택배 접수 - 클릭]
    1) 고객님 성함,전화번호,주소,증상을 작성후 보내실 물품과 함께 보내주세요.
    2) 파워서플라이 제품 중 모듈러 제품은 파워 본체만 보내주세요.(모듈케이블은 같이 안보내주셔도 됩니다.)
  3. 택배 수령지 정보
    – 업체이름 : (주)씨넥스존
    – 전화번호 : 080)719-2581
    – 주소 : 서울시 용산구 효창원로55길 20, 현양빌딩 1층 에너맥스 고객지원센터 (용문동 32-8)

CS센터 내방 접수

  • 서울시 용산구 효창원로55길 20, 현양빌딩 1층 에너맥스 고객지원센터 (용문동 32-8)

제품 초기불량 서비스

  1. 대상 : 에너맥스 전품목 대상. (구입 후 12개월 이내 하자 발생시)
  2. 처리 : 새제품으로 교체
    – 택배이용시 CJ대한통운(업체 코드 : 30364711)택배를 이용 바랍니다.
    – CJ대한통운 택배 예약 시 스마트폰 APP, 웹사이트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– 초기불량시 택배비 당사 전액부담 (불량이 아닐시 편도 운임비용 소비자 착불 부담)
  3. 환불
    – 직영몰(http://www.cynex.kr 온라인스토어) 구매고객 : 고객정보 확인 후 처리 (택배 배송비 전액 당사 부담. 단, 제품에 하자가 없을 시, 배송비 전액 고객부담)
    – 기타 쇼핑몰 및 오픈마켓 구매 고객 : 해당 쇼핑몰의 규정에 의해 처리 (해당 쇼핑몰 문의)

무상보증 서비스

제품군

무상보증기간

구입 후
12개월 이내
하자 발생 시

구입 후 12개월~
무상보증기간 내
하자 발생 시

파워서플라이 스탠다드 : 5년
브론즈 : 3년
골드 : 10년
플래티넘, 티타늄 : 10년
새제품으로 교체 정상 제품으로 교체
쿨러 (공냉/수냉) 5년 새제품으로 교체 새제품으로 교체
시스템 쿨링팬 3년 새제품으로 교체 새제품으로 교체
모바일 랙
(하드랙)
1년 새제품으로 교체 새제품으로 교체
기타 에너맥스 제품 1년 새제품으로 교체 새제품으로 교체
ZACR 랙마운트 고객센터 문의
(02-719-2580)
  • ※ 무상보증기간 종료 시 서비스가 불가합니다.
    ※ 무상보증기간은 품목별 적용 기준에 차이가 있습니다. 반드시 해당사항 확인 부탁드립니다.
    ※ 무상보증기간은 정품등록내역(또는 구매영수증)의 구매일로부터 산정되므로, 제품 구입 후 정품 등록을 하시면 빠르고 편리하게 고객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 [정품등록 하러 가기]
    ※ 정품등록을 하지 않았거나 구매영수증이 없을 경우 제품제조일+90일을 구매일로 산정합니다.
    ※ 상기 무상보증 기준 중 "12개월 이내 하자 발생 시 새제품 교체"는 2020.01.01부터 구매한 제품에 한합니다. [관련 내용 - 클릭]
    ※ 시스템 쿨링팬 : 2019.03.31 이후 구매한 경우에 한해 무상보증기간 3년 (이전 구매고객은 고객센터 문의)

무상보증 제외 대상

   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는 무상보증기간 내에라도 A/S 불가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.

  • 제품에 부착된 일련번호(Serial Number)가 손상/변경 및 제거된 경우
  • 사고, 오용, 가혹한 사용, 부주의, 천재지변 등에 의한 경우
  • 사용자 임의로 개조한 경우
  • 운송상의 파손 (이 경우 운송업체에게 배상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)
  • 당사 CS센터가 인정하지 않는 곳에서 서비스를 받은 경우
  • 국내 정식 유통제품이 아닌 해외구매, 병행수입 제품의 경우

택배 서비스

    택배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경우 다음 사항을 참고해 주십시오.

  • CJ대한통운을 통해 접수해주셔야 빠른 서비스 처리가 가능합니다. (※ 편의점 택배 이용 불가)
  • 1개월 이내 동일 증상에 의한 2번 이상의 문제 발생시, 1회 이후의 운송비는 전액 회사가 부담합니다.
  • 택배 발송 예약이 힘드실 경우 택배 픽업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. (CJ대한통운)
  • 택배서비스를 제외한 기타 운송수단 이용시 모든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.
  • 택배비 안내
  • 구분

    소비자 ▶ 회사

    회사 ▶ 소비자

    구입 후 12개월 이내 회사 부담 (착불) 회사 부담 (선불)
    구입 후 12개월~
    무상보증기간 내
    소비자 부담 (선불) 회사 부담 (선불)

제품 폐기

  • 방문 및 택배 A/S 접수(입고)후 3개월이 경과된 이후에도, 주소지 불명 등으로 배송이불가하거나 수령하지 않은 경우

회사명 (주)씨넥스존 대표 김광일 개인정보관리자 책임자 이덕규 사업자등록번호 106-86-47796
전화 02-719-2580 팩스 02-6713-265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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